Jumat, 23 Maret 2012

SHINee "Electric Heart"


Electric Heart

Jonghyun Cho.colit kendicheoreom noka.beoryeo
Neon baro ee soongan electric heart
Onew Ee shigan shisun modu mumchweo.beorigo
Baro jigeum na electric heart

Taemin Sesang modeun euimideul da sarajigo
Neo geurigo na oori doolman nama
Minho Noongwa ipgwa gwi jeonbu makabwado
Deo.ook gangryeol.haejyeo ganeun neoae hyanggi
Taemin My love is activated

Key *Michyeo geureon neoae noonbit haengdong maltu
Dodohan gunbangjin ni attitude
Nae gaseumeun teojil.deut.hae
Minho Bikyeo dareum namja ddawi
Nawa bigyo hajima
Wanbyeok.han ni attraction
You gonna need me
Oh, drive me crazy

Jonghyun Seollaeim boda duryeo.oomae deo gakkaweo
Gyesok.dwaeneun ee kkoomman gateun ee jeonyulae
Nan neol ee neukkim eedaero

Taemin Jogeum deo deo gakka.ee
Hajiman dashi neoneun meoleojyeo
Then you steal my heart
Key Ee heundeullineun maeum cheo,eumeuro
Nareul eekkeuleo electric heart

Taemin Mysterious han ee neukkimdo
Hysteric haejyeoganeun nae moseupdo
Minho(Are you ready?)
Soksak.yeojweo naegaero wa, oh my baby
Taemin Oneul bameun rideum sokae swing, my lady
Key My love is activated (Now start)

Minho Michyeo geureon neoae noonbit haengdong maltu
Key Dodohan gunbangjin ni attitude
Taemin Nae gaseumeun teojil.deut.hae
Minho Bikyeo dareum namja ddawi
Nawa bigyo hajima
Wanbyeok.han ni attraction
You gonna need me
Oh, drive me crazy

Jonghyun Seollaeim boda duryeo.oom deo gakkaweo
Gyesokdwaeneun ee kkoomman gateun ee jeonyulae
Anirago malhajineun ma, you steal my heart

Minho Michyeo geureon neo.ae noonbit
Taemin Nae gaseumeun teojil.deut.hae
Key Bikyeo dareum namja ddawi
Nawa bigyo hajima
Wanbyeok.han ni attraction
You gonna need me
Oh, drive me craz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